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미디어 세상

신간소개

엄마 난 괜찮아

황정희 저
도서출판 위

언론보도

보건복지부공무원노조-내부장애인협회, 생활환경복지 증진 위한 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838회 작성일 24-06-04 14:11

본문

보건복지부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정승문)과 사단법인 내부장애인협회(회장 김창현)는 지난달 31일 국립재활원에서 국민 생활환경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내부장애인협회는 환경오염으로 인한 내부 장애를 예방하고자 ESG경영 활동가인 ‘생활환경복지사’를 양성하고,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자원봉사 활동과 캠페인을 펼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이번 협약은 ▲내부장애인협회 경쟁력 강화 ▲생활환경복지 발굴 ▲ESG환경 우수기관 인증 및 발굴 등에 관한 공동협력을 목적으로 이뤄졌다. 이를 위해 양 기관은 내부장애인협회 봉사 및 홍보에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국민 생활환경복지 증진을 위한 실천 분위기가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창현 회장은 “보건복지부공무원노동조합에서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협력해 주니 기쁘다”며 “생활환경복지 증진을 통한 내부장애 예방을 위해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승문 위원장은 “현실로 닥친 기후재난과 환경오염으로부터 국민 생활환경복지를 증진하려면  민관 협력이 중요하다”며 “내부장애인협회와 적극 협력해 국민을 위한 생활환경복지를 만들어가자”고 강조했다.


정승문 보건복지부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첫줄 왼쪽)과 김창현 내부장애인협회 회장(첫줄 오른쪽) 등 주요 관계자들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정승문 보건복지부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첫줄 왼쪽)과 김창현 내부장애인협회 회장(첫줄 오른쪽) 등 주요 관계자들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출처 : 복지타임즈(http://www.bokjitimes.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